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철수 관련주 안랩 써니전자 급등 하나?

사회 이슈

by Ahntelier-2 2021. 1. 7. 14:47

본문

안철수 관련주 올해도 급등 하나?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사회 이슈를 책임지는 Ahn 탐정입니다.

 

방금 전 나온 소식입니다. 안철수 서울 시장 후보 관련하여 관련주 종목들이 한국거래소 기준으로 고가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유력한 당선 후보로 꼽히고 있으며 야권에서의 통합 후보로 나설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점쳐지면서 관련주가 강세이고 있습니다.

 

YTN과 TBS 등 여타 다수의 여론조사를 통해 시민 1000여명에게 여야 후보 적합도를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결과1 위를 겸하였으며 그 뒤로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으로 10%포인트 앞선 지지율을 보여주었기에 더욱 안철수 서울시장 당선이 유력해지고 있습니다.

 

안철수 관련주 얼마나 고가 행진을 이어나갈지 올해도 최고가를 경신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한 번 같이 보시겠습니다.

 

안철수 관련주 키워드는 " 안철수 경력 및 친분 " 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안철수 관련주 올해도 급등 

1.안랩

첫번째 안철수 관련주 안랩입니다. 안랩은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로서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컨설팅-솔루션-관제 등 국내 유일의 통합보안업체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안랩은 안철수 관련주로서 "안철수 대표가 사업을 시작해 현재는 최대 주주"로 안철수 관련주로 묶여있습니다.

 

차트로는 현재 안철수 관련 기사들이 쏟아져 내리고 있어 고가를 찍어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이라면 계속해서 조정기를 거쳐 고가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는 전문가들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2.써니전자

 

두번째 안철수 관련주 써니전자입니다. 써니전자는 LG유플러스,SK브로드밴드 등이 수요 증가에 따른 통신망 구축 강화를 목표로 현재 사업을 영위해나가고 있으며 주요제품으로는 CRYSTAL UNIT, ATS 등이 있습니다.

 

써니전자는 안철수 관련주로 "전직 임원이 안랩 출신"으로 알려져 있어 안철수 관련주 안에 묶여있습니다.

 

차트로는 조정기에서 벗어나 안랩과 마찬가지로 고가행진을 이어나가고 있어 많은 관심이 필요해보입니다.

 

3.까뮤이엔씨

세번째 안철수 관련주 까뮤이엔씨입니다. 까뮤이엔씨는 국내외 대형 건축물의 외관공사, 조립식 아파트 건설 및 공장건설 등을 수행하여 우수한 시공능력을 인정 받고 있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까뮤이엔씨는 안철수 관련주 "사외이사가 안 대표의 친분"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안철수 관련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차트는 현재 고가를 계속해서 찍어나가고 있고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안철수 관련주를 한 번 알아봤습니다. 무엇보다도 안철수 국민의 당 대표의 서울시장 당선의 가능성이 긍정적으로 검토되어 이번 안철수 관련주 종목들이 들썩이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어 앞으로의 안철수 관련 기사들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안철수 이외의 다른 여타 후보들과의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을만큼 고가 행진이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자 이것으로 안철수 관련주 안랩 써니전자 급등 하나에 대한 글을 마치면서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