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명 관련주 신라에스지 성안 급등 이어갈까??

사회 이슈

by Ahntelier-2 2021. 1. 26. 23:17

본문

이재명 관련주 급등 할까?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사회 이슈를 책임지는 Ahn 탐정입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관련된 종목들이 상한가를 기록하거나 급등을 하여 계속해서 상승 흐름을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습니다.

 

바로 어제자 뉴스였습니다. 한국 갤럽이 발표한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이재명 지사는 23%에 육박하는 지지율을 보이면서 뒤쫓아 오는 윤석열 검찰총장, 이낙연 더불어민주당을 크게 앞지르면서 부동의 1위를 지켜나갔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또한 23% 치수는 전월 대비해서 3% 오른 포인트로서 다른 차기 대선주자들은 내림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독보적으로 상승폭을 이어나갔습니다.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이번 긴급재난지원금과 관련된 이슈들이 긍정적으로 보여지면서 앞으로의 영향력 또한 있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재명 경기도 지사와 관련된 급상승한 관련주들은 신라에스지 성안 지엘팜텍 등이 있습니다.

 

이번 이재명 관련주 키워드는 "이재명의 공약"으로 묶여있습니다.

 

이재명 관련주 급등 소식!

1.신라에스지

첫번째 이재명 관련주 신라에스지입니다. 신라에스지는 어육소시지 등 가공식품 제조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현재 수산물 산업에서의 있어서 가공과 보관 유통을, 축육 부문에서는 도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CJ 제일제당에 공급하는 어육소시지는 수출시장으로의 진출, 추가확대가 반드시 필요한 시점으로 판단하고 있어 앞으로의 온라인 시장 개척도 필요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신라에스지는 이재명 관련주로 "이재명 지사의 무상급식 공약"과 맞물려 이재명 관련주의 핵심주로 꼽혀있습니다.

 

차트는 오늘 부 29.77% 상한가를 기록하였으며 17,000원으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이재명 지사의 지지율 선호도가 계속해서 긍정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아 상한가는 습관성이 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2.성안

두번째 이재명 관련주 성안입니다. 성안은 섬유제품의 제조가공과 판매, 수출을 맡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면서 섬유제품의 제조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에 주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현재 중동,서남아시아,중남미,북미 등지에 수출 할 계획을 더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성안은 이재명 관련주로 "성안그룹의 박상완 성안 부사장과 이 지사가 대학 동문"으로 알려지면서 이재명 관련주로 묶여있습니다.

 

차트는 현재 13일을기준으로 계속해서 오름세를 보이고 있으며 기록적인 차트를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상한가를 이어간다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재명 관련주를 한번 알아봤습니다. 이재명 지사의 차기 대선 후보 관련해서 상승세가 무서울정도로 크게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지금껏 3자 구도의 형세를 구축해나갔다면 거의 1자구도로의 자리가 확실시 된것이 아니냐는 전망이 나올 정도입니다. 

 

이재명 지사의 관련주들은 급등이나 상한가와 같은 높은 상승률을 가진 대신에 또한 변화 폭도 클 가능성이 있기에 좋은 결과를 얻길 원하신다면 잘 생각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재명 관련주 신라에스지 성안 급등 이어갈까에 대한 글을 마치면서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