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드체인 관련주 대한과학 태경케미칼 급등 하나??

사회 이슈

by Ahntelier-2 2021. 1. 6. 18:52

본문

콜드체인 관련주 계속 급등 하나?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사회 이슈를 책임지는 Ahn 탐정입니다.

 

방금 들려온 소식입니다. 콜드체인 관련주로 알려진 저온 유통주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콜드체인이란 신선식품이나 냉장 식품을 비롯한 의약품까지 적정한 온도가 필요한 제품을 생산,제조,보관,판매 등 전 소비자에게 오기까지의 전 과정에 이르는 물류 시스템을 말하고 있습니다.

 

요즘 잇따라 정부에서 백신을 어떤 백신을 쓰느냐에 따른 관심이 나오면서 중대본을 중심으로 올해 1분기를 시작점으로 하여 접종권장대상에게 접종을 시작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중 코로나 백신은 화이자,아스트라제네카,모더나 등이 있으며 그 중 화이자가 콜드체인이 필요한 백신을 개발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화이자 백신이 영하 70도에서 보관이 필요하기 때문에 더욱이 콜드체인 관련 사항들이 관심이 모아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콜드체인 관련주로는 대한과학이 대장주로 있으며 일신바이오,태경케미칼이 있는데 고가를 이어 급등으로 이어질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작년 11월에도 3일연속 급등을 한적이 있는데 올해도 과연 급등을 찍을지 한번 차트를 보시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콜드체인 관련주 키워드는  " 콜드체인 기술 개발 " 으로 묶어있습니다.

 

콜드체인 관련주 급등

1. 대한과학

첫번째 콜드체인 관련주 대한과학입니다. 대한과학은 과학기술분야 R&D 필수과정에서 연구,실험,과제에 사용되는 연구용실험기기를 유통 및 제조 판매하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험에 사용되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또한 초저온 냉동고와 같은 콜드체인에 필요한 요소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대한과학은 콜드체인 관련주로서 "혈액용 초저온냉동고 개발"을 하여 이번 콜드체인 관련주 대장주로 묶여있습니다.

 

차트는 계속해서 고가를 향하고 있으며 11월에 신고가를 찍은 이력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화이자의 관심이 쏟아진다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2. 태경케미컬

두번째 콜드체인 관련주 태경케미컬입니다. 태경케미컬은 액체탄산 및 드라이아이스와 같은 저온냉동 보관 기술이 필요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액체탄산 및 드라이아이스 제조 및 생산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태경케미컬은 콜드체인 관련주로 "드라이아이스 생산 기술"로 인해 콜드체인 관련주로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차트로는 11월에 3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한 적 있으며 지금 약간의 조정기를 타고 고가를 기록할 것으로 예측이 되고 있습니다.

 

3. 일신바이오

세번째 콜드체인 관련주 일신바이오입니다. 일신바이오는 이화학기기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초저온 내동보관장치와 관련된 특허를 내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일신바이오는 콜드체인 관련주로 "최저 영하 90도까지 냉동 보관 기술 보유"로 이번 콜드체인 관련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일신바이오는 차트로 봤을때 여러번 고가 상승을 보여준 이력이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관심이 필요하고 바이오 사업과 관련해서도 언제든지 오를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자 이렇게 콜드체인 관련한 관련주들을 알아봤습니다. 영하 70도에 육박하는 초저온기술이 필요한 만큼 무엇보다도 확실한 종목들이 강세인 것 같습니다.

 

콜드체인 관련주들은 어떻게 보면 바이오 관련 사업들과 맞물릴 수 밖에 없는데 이러한 종목들은 나중에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콜드체인 관련주들 한번 유심있게 관심가져보시고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콜드체인 관련주 급등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