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더나 관련주 엔투텍 에이비프로바이오 상승세 이어가나??

사회 이슈

by Ahntelier-2 2021. 1. 6. 20:52

본문

모더나 관련주 올해도 상승세??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사회 이슈를 책임지는 Ahn 탐정입니다.

 

2021년 백신 생산에 관심이 쏟아지는 요즘 희망찬 뉴스가 속속히 전해지고 있습니다. 바로 코로나 19 백신 기업으로 알려진 모더나에서 최소 6억회 이상 생산량을 달성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1월 5일 백신 회사 모더나 관계자의 말을 따르면 2021년 최대 10억 용량을 공급하기 위해 투자와 개발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19 백신 회사 모더나는 현재까지 미국 정부에 1800만회에 다르는 백신을 공급했고 앞으로 2억 회분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모더나에 대한 상세한 계획으로 인해 국내 증시가 요동 치고 있습니다. 바로 모더나 관련주들이 일제히 상승을 하고 있어 상승세가 올해에도 계속해서 유지될지 관심을 갖게 하고 있습니다.

 

한번 모더나 관련주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떻게 흘러갈지 차트를 보시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모더나 관련주 키워드는 "모더나 창립 멤버"으로 주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더나 관련주 상승세

1.엔투텍

첫번째 모더나 관련주 엔투텍입니다. 엔투텍은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관련 제조 및 판매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LED 응원봉, 마스크제조 등 다양한 사업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엔투텍은 모더나 관련주로서 "모더나 창립 멤버 로버트 랭거 박사가 엔투텍에 유통 제안서 제출"과 관련하여 모더나 관련주로 묶여있습니다.

 

차트로는 조정기를 맞이했다가 상승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이 예측이 되고 있습니다.11월과 12월에 고가를 찍은 이력이 있기에 충분히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2.에이비프로바이오

두번째 모더나 관련주 에이비프로바이오입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IT 부품산업과 자동차부품산업, 기타 부품 산업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바이오사업에도 현재 관심을 보여 신규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모더나 관련주로 "미국 자회사인 에이비프로코퍼레이션이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위한 외부 자문위원을 선임"하는 것과 관련하여 이번 모더나 관련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차트로는 현재 계속해서 조정중에 있으면서도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 또한 계속해서 고가 행진을 이어나갈 가능성이 있어 전문가들의 예상이 점쳐지고 있습니다.

3.소마젠

세번째 모더나 관련주 소마젠입니다. 소마젠은 미국 소재 기업으로 있으면서 유전체 분석 서비스와 관련된 솔루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형 과제들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여 많은 점진적 사업들을 확장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소마젠은 모더나 관련주로 2014년 "미국 백신 회사 모더나와 염기서열 분석 서비스 계약"을 맺어 이와 관련하여 모더나 관련주로 분류되었습니다.

 


이렇게 모더나 관련된 관련주들을 한 번 알아봤습니다. 모더나 관련주들은 작년 11월부터 강세를 이어오고 있으면서 어느정도 안정세를 보여주면서 고가를 향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무엇보다도 강세가 한번에 이는 것보다 어느정도 자리를 잡으면서 올라가는 것이 2021년 테마인만큼 이번에 꼭 기회를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더나 관련주 엔투텍 에이비프로바이오 상승세 이어가나에 대한 글을 마치면서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