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든 관련주 오성첨단소재 세미콘라이트 크게 오르나??

사회 이슈

by Ahntelier-2 2021. 1. 6. 23:13

본문

바이든 관련주 올해도 크게 오르나??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사회 이슈를 책임지는 Ahn 탐정입니다.

 

오늘 하루 뜨거운 뉴스였습니다. 바로 미국 대통령 당선인 조 바이든 관련한 관련주 종목들이 일제히 상승을 달리고 있다는 소식이였습니다. 이때문이였을까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바이든 관련주 오성첨단소재, 오성첨단소재 주가 등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오성첨단소재,세미콘라이트 등은 바이든 미국 대통령 당선인 조 바이든이 지난 대선 당시 대마초를 합법화 하겠다 공약으로 내서웠던 것을 관련하여 바이든 대마초 관련주로 관심을 받은 적이 있다.

 

그렇다면 바이든이 내세운 대마초 합법화 공약과 관련된 바이든 대마초 관련주들을 살펴보고 앞으로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바이든 관련주 키워드는  "의료용 마리화나 관련 사업" 으로 묶어져 있습니다.

바이든 관련주 상승

1.오성첨단소재

 

첫번째 바이든 관련주 오성첨단소재입니다. 오성첨단소재는 디스플레이용 광학필름 및 기능성필름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많은 사업분야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오성첨단소재는 바이든 관련주로서 "KAIST 한국과학기술원과 손잡고 의료용 마리화나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번 바이든 관련주로 묶어있습니다.

 

차트로는 현재 상승세를 유지한채 조정기를 돌입하고 있습니다. 고점을 올해도 이어나갈 전망으로 보이는 것으로 많은 전문가들의 긍정적인 예측이 있습니다.

 

2.세미콘라이트

 

두번째 바이든 관련주 세미콘라이트입니다. 세미콘라이트는 의료용 대마초 자동판매 공동수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또한 마리화나 관련 수혜주로 지금 현재 편입되어 있습니다. 중간 유통과정에서부터 마리화나를 관린 보관하는 사업을 하면서 수익화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세미콘라이트는 바이든 관련주로 "의료용 마리화나 판매 사업"과 관련해서 바이든 관련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차트는 하락세에서도 꾸준하게 상승을 동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앞으로 올해 다시 고점을 찍을지가 초미의 관심이 되겠습니다.

 

3.마이더스AI

세번째 바이든 관련주 마이더스AI 입니다. 마이더스AI는 현재 정보보안솔루션을 개발하고 공급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크게 보안사업부,네트워크보안 사업부로 나뉘어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마이더스AI는 바이든 관련주는 "美 마리화나 오일 회사를 인수 추진"과 관련해서 이번 바이든 관련주로 편입되었습니다.

 

차트는 현재 고가를 찍은 후 고가와 저가 사이를 조정중에 있습니다. 올해 마리화나 관련한 기사가 나온다면 한번 더 고가를 찍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 이렇게 바이든 관련한 대마초 관련주들을 알아봤습니다. 미국 대통령 당선인 바이든의 당선 사실은 확실시 되는 가운데 마리화나 합법화에 대한 국내 증시도 여럿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마리화나 합법화가 기정 사실화 된다면 이와 관련된 관련주들의 고가도 엄청나게 이어나가게 될 것임이 틀림 없습니다. 

 

바이든 관련주 오성첨단소재 세미콘라이트 크게 오르나에 대한 글을 마치면서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