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명 관련주 수산아이앤티 토탈소프트 급등세 계속되나?

사회 이슈

by Ahntelier-2 2021. 1. 7. 19:36

본문

이재명 관련주 올해도 급등세 계속 되나?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사회 이슈를 책임지는 Ahn 탐정입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관련한 관련주들이 일제히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재명 지사는 계속해서 진보적인 성격의 정책들을 쏟아내리고 있는 와중이고 있었습니다.

 

특히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다량의 주택을 보유한 주택임대업을 하는 사업자의 경우에 한해 종합부동산세 특혜를 없애기 위해 관련 법령 개정을 기획재정부에 건의를 나섰다고 전하였습니다.

 

주택임대사업자에 대한 종합부동산세 특혜가 일부 시민들에게 불로소득조장을 만들고 그리고 불공평 과세의 원인이 되고 있다며 " 주택임대사업자에 대하여 종부세 합산배제 개선 건의"과 관련된 내용을 기획재정부에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긴급재난지원금 3차 지원에 대한 이야기도 언급이 나오면서 관련주들이 상승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주 키워드는 "친인척 및 동문" 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재명 관련주 급등세

 

첫번째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주 수산아이앤티입니다. 수산아이앤티는 인터넷 관련한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트래픽 필터링만으로 인터넷에 단말 식별이 가능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산아이앤티는 이재명 경기도 지사 관련주로 "수산아이앤티 대표가 이재명 경기도자시의 캠프 후원회 회장을 겸임"한 이력이 있어 이재명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차트는 현재 최고가를 경신하여 장을 마감하였고 다음 행보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2.토탈소프트

두번째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주 토탈소프트입니다. 토탈소프트는 해운 항만 물류 산업분야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시스템,항만 커뮤니티 시스템 등 다양한 인적물류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다고 합니다.

 

토탈소프트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주로 "토탈소프트 대표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중앙대 동문"으로 알려지면서 이번 이재명 관련주로 묶여있습니다.

 

차트로는 현재 고가를 연일 갱신하면서 오늘 하루 최고가를 찍고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토탈소프트 또한 많은 관심이 필요하고 있습니다.

3.티피씨글로벌

세번째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주 티피씨글로벌입니다. 티피씨글로벌은 방진부품,냉각계통,연료주입계통 등 자동차 부품을 완성차업계에 납품하게 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1차와 2차에 걸쳐 협력업체를 지내고 있습니다.

 

티피씨글로벌은 이재명 관련주로 "티피씨글로벌 대표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고향 안동에 본사"를 두었다는 이유로 관련주로 엮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주 한번 알아봤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계속해서 이재명 지사가 정책들을 끊임없이 내놓는 한 이 지사 관련주들도 계속해서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또 그와 관련된 기사들도 속속히 알아보시는것도 좋은 판단이 될거라 생각이 되고 있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주 수산아이앤티,토탈소프트 급등세 이어가나에 대한 글을 마치면서 다음에 더 좋은 내용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